게임

[게임/마비노기] G3, 최종장까지 완료! - 결전 -

소글미글 2019. 7. 21. 23:06
반응형

 

 

 

매번 묵혀있던 G3 결전 퀘스트 드디어 완료했습니댜!!

참도 길고 길었어요...

 

이거 결전 못깨서 냅둔게, 제 누랩 4800대 였더라구여..?

나란뇨자 쪼랩 뇨자,,,

 

 

 

그래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열심히 랩업하다가 누렙 5500대 쯤에, 그래 이번엔 깰 수 있을것이다!! 하면서 도전했습니닼ㅋㅋ

 

땡스노트 완료 보상으로 받은 세계수 유니콘과 함께, 던전 통행증 받으로 가는 길 ♪

아니, 제가 안하는 그새 업데이트가 되서, 이전 통행증을 못 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통행증 다시 받으러 갑시다..휴...

 

결전 통행증 얻기!

던전 통행증은, 원래 세계의 드래곤 유적지의 위치로 가시면 NPC 모크가 서있어요.

그 NPC한테 '마하의 부활을 저지' 키워드로 대화하면 통행증 줍니다.원래 2×2 크기 통행증이었는데, 일반 통행증처럼 2×1로 바꼈더라구여.

 

 


이거 드릅게 많이 죽어서 안깼던거로(사실 못깬거) 기억하는데 왜케 쉬워졌죠..?

난이도 조절 열심히 하신듯요...?

무슨 자세인지 안보임..

아오! 구슬방!!! 너무 싫어여!!!!

방도 많고, 계속되는 구슬방, 5층 기찮탘!!!

 

 

최대 3인까지 가능하니까, 혹시라도.. 완료하시기 힘드시면 다른 분과 함께 같이 도세여

전 슬픈 아싸라서 ... 헿

 

 

스샷마다 닉넴 안지우는 이유는 몹니까?

드뎌 보스방입니다!!!

마비노기 던전들이 의외로 빡신게, 일반 몹들은 좀 할만하다가 보스에서 사람잡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두근두근하며 열었습니다. (물론 당연히 개인적인 생각임)

 

아니, 스샷 어디간거져????????????

죽을까봐 버튼을 급하게 눌렀는지 때려잡는 스샷따위 없네요...?★

 

여튼 다 때려잡자, 펄럭대며 제게 말 거심..ㅎ_ㅎ

잠깐 새 챔푠으로 변신★

 

미약한 존재에게 말 거시는 드래곤님★

 


빠밤! [에린의 수호자] 칭호를 획득하였다!

 

 

이렇게 예전엔 참도 어려웠던 G3가 막을 내렸네옄ㅋㅋㅋ

이제 음유시인 마스터 찍으러 가볼까나!?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