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댕댕이

[생활/댕댕이] 포메댕댕이, 슬개골 수술하다 ㅠ.ㅠ

소글미글 2018. 11. 4.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글입니다.

 

우리집 포메댕댕이, 라떼가 슬개골 수술을 했어요.

 

 

 

 

 

 

현재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ㅜㅜ

9개월인 저희 강아지는 의사선생님께서 슬개골이 약하다고 했었어요.

(4개월 때 이미 2기 였습니다. ㅠ.ㅜ)

그래서 바닥에도 미끄럼 방지 패드를 깔아놓고 영양제도 줘보고했지만...

수술해야할 정도로 고랑이 얕아져 있었습니다.

 

슬개골이 안좋다는 것을 확실하게 발견된 건 오르막, 내리막을 다닐 때 였어요.

특히 내리막을 가는데 눈에 띄게 절뚝이면서 내려가더라구요.

 

그 주에 바로 병원가서 3기 초기를 확정받고..

바로 수술 날짜 잡았습니다. (10/27)

 

 

에구..

정말 수술 끝나자마자 봤을 때 마음이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ㅜㅜ

마취 풀리면서 바들바들 떠는데 진짜 펑펑 울었어요. 괜히 했나 싶고...

 

밥을 안먹어서 입에 가져다 대봤는데, 안먹더라구요..ㅠㅠ 맴찢

울면서 찍었는데, 또 너무 이쁘게 나와서 더 울었네요.

요 조고만 아이한테 몹쓸 짓한 느낌...

 

 그래도 슬개골 때문에 앞으로 고생하는 것보단 미리 하는게 나을 거라 생각했지만,

그래도 마음 아픈건 어쩔 수 없네요.ㅜㅜ

 

 

 

점점 나아지는 모습은 동영상으로 올려드릴께요!

많은 댕댕이 보호자님들 화이팅!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