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여행/국내]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바다/전망대/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소글미글 2018. 11. 8.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의 정동진에 썬크루즈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강릉은 해안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동해바다 구경하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정동진은 해돋이가 유명해서 많이 아실 듯해요.

터미널에서 썬크루즈는 차로 약 40분~1시간정도 걸려요.

차가 없으시면 움직이기 좀 불편하실지도 ㅠㅠㅠ

 

썬크루즈는 호텔과 전망대 및 공원으로 운영하는데 꼭 호텔에 묵지 않아도

 공원과 전망대는 가셔서 구경하실 수 있고 데이트로 만점인 장소예요!

 

입장권(해돋이 공원, 대인 5,000, 소인 3,000)을 구매하고 들어오면

정면으로 보이는 배모양 호텔. 웅장하고 이쁘네요!!

↑ 입장권을 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호텔 전경, 배 앞부분이 잘렸네요..?

    어떻게 찍고싶었던 걸까요, 저는..?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사진처럼 손 모양 동상을 보실 수 있어요.

이쪽 방향으로 계속가면 바다를 보실 수 있는데,

 절벽에 길을 만들어서 바다를 더 가까이 볼 수 있도록 해놓았는데 이 날 어찌나 날이 좋던지ㅠㅠ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아름답나요? 사진으로만 이 느낌을 전달해야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사진에 보면 배 밑에 사람들이 서있는 거 보이시나요?

바닥이 투명한 난간을 만들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놨는데 사진찍기 되게 좋은 곳!!!

꼭 한 번 가보셔요.ㅋㅋㅋ

 

짠! 아이폰7 파노라마로 찍은 바다사진!! 넘나 이뻐요 ㅠㅠㅠㅠ 또 가고싶다..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이제 썬크루즈 호텔에 들어갈 수 있어요.

건물안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갈 수도 있고, 조각공원에 가서 구경할 수도 있어요.(조각공원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배 안으로 들어가면 전망대(10, 회전식 스카이라운지)로 올라가는 길과 호텔로 갈 수 있는 두 가지 엘레베이터가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길!!

전망대(10)로 올라가시면 회전식 스카이라운지가 있어요. 그리고, 8층에는 호라이즌 레스토랑과 2층에는 베이커리점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스카이라운지에서 찍은 썬크루즈호텔 정문. 위에서보니 또 다른 느낌이 있네요.

 

팥빙수!! 되게 작은데 비싸요 ㅋㅋㅋㅋ 간김에 입도 심심하고 회전식 라운지에 앉아보고 싶어서 먹었는데, 양이... 배가....또륵

팥은 살살 녹고 맛있었는데 조금만 더 컸으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층에는 기념품점이 있고, 기념품점 바깥으로 나가면 호텔 옥상(?)에서도 바다 전경을 볼 수 있어요!

날씨가 좋기는 했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워죽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후덜덜

그래서 잠깐 나갔다가 기념품점 구경했어요 ㅋㅋㅋ

 

 

저는 구경 차 들렸던 거라 호텔에서 숙박하지는 않았지만, 내부만 구경해도 즐겁게 사진찍고 놀 수 있었어요.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에서는 객실 뿐만 아니라 요트도 예약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구성되어있어요. 혹시나 구경가실 경우 홈페이지 한 번 들리시고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닷.

 

 

 

 

 

 

요건 저희가 당일날 찍은 타임랩스를 유투브에 올려놓았어요!

재밌게 봐주세요.ㅋㅋ 

 

 

 


 


유투브 미소라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mk69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