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일상/여행] 타이항공 인천(ICN)-방콕(BKK), 저렴하게 예매 완료>_<

소글미글 2019. 7. 23. 21:38
반응형

아시아나 - 1인당 항공권

 

안녕하세요! 소글입니닷.

결혼식 이후로 이 이유, 저 이유로 못간 해외여행을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꺄올!

 

 

 


사실, 같은 날짜에 일본여행을 계획하고는 있었어요.

한 번정도는 가보는 것도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가서 타코야키도 냠냠 먹고 오려고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일이 터져버렸네요..;;;

 

그래서 그냥 빠르게 취소했습니다..ㅋㅋㅋ

아시아나 예약했었는데, 딱 D-99 남기고 취소 수수료가 안 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ㅎㄷㄷ;;

저렴하게 20만원대였지만..... 아쉬워도 빠르게 취소취소

byebye Japen~

 


사실 신혼여행으로 방콕-코사무이 7박 9일로 다녀왔지만, 첫 해외여행에다가 결혼식하는 내내 시달려서 도저히 놀 힘이 안났어요 ㅠㅠ 3박 4일 간의 방콕에서 한건 터미널 21간거 말고는 제대로 구경을 못해서 아쉬웠었거든요.

 

그래서 결론은 우리의 여행지는 방콕이다!!!

 

해외여행의 첫 번째는 바로 항공권 티켓팅이죳

제가 찾아봤을 때, 저희 여행날짜(10.21. ~ 10.25.)로

 

아시아나 - 1인당 항공권 금액
대한항공 - 1인당 항공권 금액
타이항공 - 2인 항공권 금액

타이항공이 왜 이렇게 비싸냐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당 가격입니다!! 두둥!!

 

인천(ICN)-방콕(BKK) 항공권 1인 금액

 

아시아나 36만원대

대한항공 36만원대

타이항공 29만원대!! - ★

 

분명 주말까지만해도 40만원대였는데, 주중에 보니 20만원 후반대로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20만원 대면 무조건 예약하라구 하셔서 바로 예매했어용 헤헤

 

이렇게 항공권까지 예매 완료..!

여행까지 D-90♥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