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

[생활/맛집] 청주 율량동 초밥 맛집, 스시유니

소글미글 2018. 11. 5.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주시에 있는 스시유니라는 초밥집이예요.

 

깔끔하고 아담해서 커플끼리 주로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게다가 포장도 가능~

 

영업시간

 OPEN 오전 11:30

CLOSE 오후 10:00

 

 

 

계산대와 주방쪽의 인테리어입니다. 피규어가 엄청 많아요!

사장님께서 만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

 

 

 

입구쪽 인테리어예요.

벚꽃나무로 인테리어 해놨는데,되게 이뻐요. 아담한데도 얼마나 잘 꾸며놨던지.. 감탄합니다. 

 

저희는 초밥을 좋아해서 모듬초밥A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당 15,000원이고, 초밥 12p+장국+샐러드+튀김+우동이 한 세트예요.

 

광어회, 연어회도 있고,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으니

저녁에 술 한 잔에 먹어도 좋고

이렇게 식사겸으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튀김과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저 튀김.. 김치넣은 김말이 튀김인데

진짜 맛있어요.

 

딱 제 입맛이라 더 먹고 싶었지만

초밥을 먹기위해 좀 참았습니다.ㅋㅋㅋㅋ

 

샐러드도 맛있어요. 소스도 과하지 않고요!

 

 

드디어 본메뉴가 나왔습니다. 짝짝짝

아직 우동이 안나온 상태였지만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


 

스시유니에서만 느껴볼 수 있었던 특징이 바로 와사비입니다!!

 

이게 진짜 생와사비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는데,

와 정말 코를 찡!!하게 하면서 중독성있는 맛 ㅠㅠㅠ

저 원래 와사비 싫어해서 초밥먹을 때 다 빼고 먹었거든요.

근데 여기 초밥집에서는 뺄 수가 없더라구요.

 

초밥 맛집, 인정합니다!!

 

 

 

청주사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혹시라도 청주에 놀러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청주 시내에서 버스타고 대략 10~15분정도 걸립니다. :)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