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

[생활/맛집] 청주 율량동 소고기 와규집, 여기맛소

소글미글 2018. 11. 6. 2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드릴 맛집은 여기맛소라는 소고기 와규집이예요!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3:00

 

여기맛소 근처는 골목길이 대부분이고 마땅한 주차장이 없어서

차를 끌고가면 항상 걱정이었거든요.

하지만, 여기맛소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먹으러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희는 이 날 와규 커플세트(600g, 68,000원)으로 주문했어요.

바쁘지 않은 날에는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직접 구워주세요.

커플세트에는 등심과 안창살, 갈비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곳의 특징이 숯불이 아닌 인덕션을 이용하는데

사진처럼 토치로 불판을 달궈주시고 직접 고기도 토치로 구워주셔요.

와 확실히 사장님은 다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 채널에 올려놓은 영상이예요.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는 장면인데, 고기구워지는게 예술이라 올려보았어요:)

재밌게 보세요!!

 

 

음? 이상하게 석탄처럼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저렇게보여도 고기가 살살 녹고 육즙도 넘치네요.

 

그리고 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좋아요.

묵, 콘치즈도 줍니다.

 

 

 

 

홀이 약 140석정도 된다고 하니 모임이나 회식자리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와규집 꼭 한번 가보세요~~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