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

[생활/맛집] 남원 베스트 베이커리, 명문제과/3대천왕 출연/빵집

소글미글 2018. 11. 15. 1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 남원에 위치한 베이커리, 명문제과 보여드릴려구요!!

아는 분들과 함께 커플여행으로 남원을 놀러갔다가 유명하다해서 들려보았는데

짱맛!!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2:00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 5주째 월요일 정상영업)

 

★ 빵 나오는 시간 10:00, 13:30, 16:30

주말,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3대천왕에 출연했다고 듣고 방문했는데, 가게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팻말 ㅋㅋㅋㅋ

솔직히 방송에서 하는 거 잘 못 믿었었거든요.

근데 여긴 진짜 정말 맛있어요!!!

빵이 그냥 빵일 거라 생각한 제가 못난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베이커리의 대표빵이 꿀아몬드와 생크림슈보루예요.

꿀아몬드는 빵 위 꿀아몬드를 발라주고 식빵사이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어요.

생크림슈보루는 일반적인 슈에 겉은 소보루로 되어 있어요.

둘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한 번 드시면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빵들.........

 

 

생각보다 되게 다양한 빵이 많더라구요.

다른 빵도 먹어보려다가 그래도 대표빵을 먹어보는 게 맞다!! 생각해서 대표빵들로 샀어요.

 

 

소세지빵도 팔아요. ㅋㅋㅋ

너무 배고프고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사봤어요.

이것도 맛있어요. 끄앙

 

이게 바로 대표빵인 생크림슈보루입니당.

뒤에 작게 찍힌 빵이 꿀아몬드예요.

둘 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사실 전날 저녁에 소량만 사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

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아침 10시에 빵나오는 시간 맞춰서 대량구매해왔어요.

빵값만 3만원.. 두 손에 한 봉다리씩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을 때는 많이 사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저희가 10시 20분쯤 갔는데, 저희가 딱 사오고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밀려왔어요.

꼭 빵 나오는 시간 잘 맞춰서 가시길!!!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