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

[생활/맛집] 잔치국수 맛집, 길갈/비빔국수/잔치국수/국수전문점

소글미글 2018. 11. 14. 0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글입니당!!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길갈이라는 비빔국수 전문점을 소개시켜드릴려구요!

이름이 특이한 이 곳은 신탄진에 위치한 곳이예요.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당.

 

저희는 메밀비빔국수(7,000원)와 메밀잔치국수(6,000원), 왕만두(5,000원)를 주문했어요!

신랑이 시험이 있어서 점심을 훨씬 지나서 갔어요.

생각보다 금방나와서 좋았습니다.

아마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비빔국수 입니다.

계란 반개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고(사실 제가 매운 걸 잘 못 먹어요 ㅋㅋㅋㅋ 문제는 매운 걸 좋아하는 게 함정)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ㅋㅋㅋ

양념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항상 비빔국수시키면 애매하게 양념이 묻혀있어서 아쉬웠거든요ㅠㅠㅠ

 

신랑이 먹은 메밀잔치국수입니다 ㅋㅋㅋㅋ

약간 우동국물같은느낌???

신랑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달짝지근한 맛ㅋㅋㅋ

 

짠! 왕만두입니다.ㅋㅋㅋㅋ

시중에 판매하는 맛(?)처럼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ㅋㅋㅋ 제 입맛 ㅠㅠㅠ

그리고 크기커서 다먹고 배불러가지고

배꺼질때까지 좀 있다가 나왔어요. 어구구ㅋㅋㅋㅋ

 

 

내부사진이예요!

저희는 거의 주방근처에 앉아서 이정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매장 되게 큰데 테이블 수가 적어서 낙낙하니 맘이 편해지는 기분.

직원분들도 편하게 서빙하시고요 ㅋㅋ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여기는 하절기, 동절기 메뉴가 따로 있으니 먹어볼 수 있는 선택지도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국수 좋아하신다면 추천!!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