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

[취업/서류준비] LH 2018년 2차 청년인턴 필요서류 - 3

소글미글 2018. 12. 24.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글입니당

 

아침부터 일찍 구비서류 준비하러 다녀왔어요

26일부터 출근이니까 서류는 미리미리!!

 

1. 주민등록등본

가까운 동사무소로 고고!

정부24에서 신청해서 프린트하면 무료입니댜.

저는 프린트 했어요 ㅋㅋㅋ

 

 

2.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병원에 미리 전화해서 가능한 지 여부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예약해야하는지나 따로 예약없이 그냥 가도되는지도 알아보고욥 ㅋㅋㅋㅋ

 

검사는 엄청 빨리 끝났어요 ㅋㅋㅋ

가자마자 혈압검사하고 엑스레이 찍었어여

그러고 시력, 색약, 청각, 소변검사, 피검사하고 끝....

금액은 4만원이었어요

 

병원마다 금액도 다르니까 알아두세염!!

 

 

조만간 출근이네여! 걱정반 기대반..:P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