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받다!!

소글미글 2019. 7. 2. 1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글입니다~

 

긴긴 장정에 드디어 발 한 걸음 내딛었네요!!

언제 신청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오늘 오후 2시 30분 쯤 메일이 하나 와있기에 들어가봤더니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었어요ㅠㅠ!!

신청을 한지는 최근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기억 속에서 잊혀져 있었어요. 신청한 지가 몇 달은 된거 같은데...ㅎㅎㅎ;

 

역시 애드센스는 아무런 생각없이 기다려야 좋은 결과를 얻는 것 같습니다....또르르...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시작한 지는 대략 3년이네요.ㅜㅜㅜㅜ

그 동안 썻던 글 다 지웠다가 다시 썻다가, 블로그 문 닫았다가 다시 재오픈했다가... 정말 오만가지 방법을 다 썻는데 안되서, 최고의 방법은 꾸준한 글쓰기인거 같아 열심히 쓰기는 했는데...

하지만 최근에 제가 LH 인턴하느라 대략 5개월은 글을 못썻는데, 또 어떻게 승인난 건가 의뭉스럽고..

 

뭐 여튼 승인 받았으니 축제를 엽시다!!!! 쨕쨕쟉쟉쟊쟉!!


1. 애드센스 신청 후, 메일 안 옴...

제가 정말 멘붕이었을 때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나서 승인 거절 메일이 안왔다는 겁니다..

몇달이 지나도 안오기에 대체 뭔가 싶어서 다시 애드센스 사이트를 들어가니 신청하는 초기화면으로 넘어가있더군요 ㅋㅋㅋㅋㅋ 그게 16~17년도에 있었던 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내내 글 썻는데, 신청하고 나서 메일 답이 와야 기다리던 그냥 글을 쓰던 뭘하던 하져!! 느무해요 애드센스..

 

그래서 결국 당시 블로그 파괴..☆시켜 버렸습니다. 저는 답답한 걸 못 참는, 인내심 없는 자거든여ㅎㅎㅎ

 

그래서 18년도부터는 다시 (지금 현 블로그)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다시 개설해서 신청하자 다행히 승인 거절 메일은 잘 오더라구요. (그래도 대략 몇 주 걸림)

 

근데 문제는.. 네이버에 제 글이 안올라와서 조회수가 전혀 안나오는 것도 문제였어요 ㅠㅠ

...삭제한 제 블로그 글을 고대로 ctrl+c , ctrl+v한 거라서 문제인거로 예측됩니다..ㅜ,.ㅜ

옛날 글을 다 삭제해도 네이버에선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귀찮기도 하고, 이 블로그는 무슨 일이 생겨도 계속 유지할 생각이었어서 그냥 열심히 블로그 활동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혹시나 새로 개설할 때 주의하세요..

 

(요 최근에 나오는 문제가, Tistory 블로그 글이 네이버에 전혀 올라오지 않는다는 글이 종종 보이는게, 아무래도 네이버 측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우선순위로 올려서 생긴 문제인 것 같기도 합니다.)

 

 

2. 내용은 되도록 많이?

 음, 딱히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쓴 글보시면 정말 짧게 쓴 글도 있고, 엄청 구구절절 쓴 내용도 있는데 승인된거 보면 그냥 꾸준한 활동에 더 주의해서 보는 것 같아요. 제가 주로 활동한 기간이 18년도 11월, 12월 쯤인데 보면 어느정도 꾸준하게(2달 밖에 안되지만..ㅎㅎㅎ) 했거든요. 

 게시글은... 저는 사진 마구 난무하게 올린 게시글도 있어요. 대신 글은 사진만큼!! 많이 적었습니다.ㅋㅋ

 

그래도 동영상이나 사진보다는 글이 많고, 꾸준하게 업뎃하면 승인이 더 빠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 블로그 시작했을 때 다른 분들 블로그보면서 이렇게 저렇게 해봤습니다.

그래도 잘 되지 않아서 블로그 하지도 않고 쳐다도 안보고 그랬습니다..ㅠㅠㅠ

그러다가 제 스스로 참 못났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대로 안된다고 포기부터하는 게 보기싫어서

그냥 제가 옛날에 찍었던, 다양한 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맘에 하나 두개 올리다보니 이렇게 좋은 소식을 받은게 아닌가 싶어요.

 

혹시라도 제 블로그를 보시고 블로그를 승인받고 싶으신 분들!!

저처럼 승인에 욕심내지말고, 그냥 재밌게 즐기세요!!

블로그에 글올리는 걸 재미로, 취미로 하시고 다양한 걸 경험하시고 그걸 알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보세요!! 언젠간 승인되니까요! ㅋㅋ


 

 

 

 

\

유튜브 '미소라메'를 검색해주세요!♡

카카오 플친 miglesogle

페이스북 Migle&Sogle

인스타그램 miglesogle_Latte

 

 

 

 

 

 

반응형